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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현장에서 사용중인 공기압축기 | 한국에어로 차세대 공기압축기 | |
왕복동식 공기압축기 | 트윈(Twin)스크류식 공기압축기 | 싱글(single)스크류 공기압축기 |
- 단순압축구조 크랭크 엔진의 피스톤 원리. - 압축기 기술이 부족했던 연도에 사용하던 압축기 - 저용량, 저가에 적용. - 진동,소음 문제 및 효율과 내구성 문제. |
- 대부분 현장에서 사용하고 있음 - 2개의 스크류가 맞물려 회전, 끝단부로 공기를 이동하여 압축. - Min 2,000rpm 이상에서 압축됨. 1단, 2단압축이 필요함. 도출공기 온도가 높아 냉각장치 필요. - 압축토출부에 부하가 심하여 베어링 수명이 낮음 - 도입 소요동력이 커 불필요 전력을 사용할수밖에 없는 압축구조 |
WATER SEAL로 효율 상승 - 도입동력 감소로 불필요 동력을 소비하지 않음 - 모터 직결로 기계손실 없음 - 저온 압축(40~50°C) - 최적 하중분포(스크류 하중 분포도가 거의 0에 가까운 구조) - 저RPM에서도 공압생성이 가능(850rpm부터) - 수윤활식 활용 청청 공압 형성 |